왜 강아인가요?

왜 강아인가요?

  • 강의하는 아이들은 현 교육시장의 상황을 학령인구 감소나 정부의 사교육 탄압정책을 절대적 원인으로 보지 않습니다.
    선택할 만한 학원이 없다 할 정도로 학부모님 입장에서의 차별화된 선택 원인과 학원에 대한 신뢰도가 낮기 때문이라고 봅니다.
    강의하는 아이들은 SMALL & LUXURY 경영전략으로 학부모와 학생에게는 믿음을 경영자에게는 단위 사업장의 필승을 달성하는 브랜드입니다.
  • 현장검증
  • 전문성
  • 독창성

현장검증

  • 강의하는 아이들은 수학전문 학원장님의 자기 경영실현을 반드시 이루게 합니다.
    한 몸같이 돌아가는 모든 가맹점이 직영같은 운영 개념을 가진 곳은 강의하는 아이들 뿐입니다.
    가맹점과 본사 디렉트 구조화로 여 타 모든 교육 프랜차이즈의 비현실성과 왜곡 현상을 해소하였습니다.
  • 강의하는 아이들 시행착오를 줄이기 위한 직영점의 프로젝트 선시행 시스템 현장의 끝단까지 실천이 가능하도록 하는 투철한 교육지원과 솔루션 제공에 있어서 여타 브랜드와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.
    그 이유는 모든 스텝이 현장 출신이며 영업직과 지사운영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.
  • 영업확장보다는 가맹점의 진성화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한 브랜드. 당신의 선택 이유입니다.
  • 강의하는 아이들을 이끌어가는 주축들은 모두 강의경험, 학원경험, 그리고 학습모델 개발에 있어 국내 최정상급 전문가들입니다.
  • 강의하는 아이들을 모방한 수 많은 프랜차이즈가 존재합니다.
  • 강의하는 아이들은 이 땅에 궁극적인 1:1 학습 모델을 재 탄생시켰습니다. 뿐만 아니라 2015년 개정교육과정에 의한 선진 수업 혁신과 평가를 가장 현실적이고 실천적인 방식으로 실현한 한 유일한 학습 시스템입니다.
안남재 대표이사
  • ㈜ 오투라인 대표이사
  • 강의하는 아이들 대치직영 대표원장
김희태 사업단장
  • (전) 노량진 비타에듀 3.0 대입학원장
  • (현) 강의하는 아이들 교육사업단장
김지승 교육팀장
  • (전) 강의하는 아이들 대치원장
  • (전) 강의하는 아이들 교육팀장
의하는 아이들은 블룸의 완전학습이론, ~~논문, 명문대생 멘토, 현장 경험이
모두 융합된 수학 1% 학습방법론을 기반으로 합니다.
  • 프랜차이즈의 핵심은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에 있습니다.
  • • 강의하는 아이들의 수업을 비슷하게 해 보았다는 분은 많습니다. 그러나 결국은 아시게 됩니다. 강의하는 아이들처럼 시스템에 막대한 투자를 하지 않고는 어렵다는 것을 말입니다.
  • • 강의하는 아이들의 수업을 의심하는 분은 많습니다.그러나 그 분들이 왜 지금 수업을 강아식으로 바꾸지 않으면 안되는 지를 확연히 알고 계시는 분은 국가의 수업 평가 혁신 이해 단계에서부터 드물었습니다. 이는 국가주도 변화로 부터의 도퇴를 의미합니다.